|
|
안녕하십니까? 국세청 홈택스 신고납부 증명발급 상담센터입니다.
안타깝게도 선생님께서 문의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가 발생하는 화면을 첨부하여 주시거나, 오류메시지를 입력하여 다시 한번 인터넷상담(비공개)으로 글을 남겨주신다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첨부할 화면은 [상담/제보]-[인터넷상담하기]-[홈택스 사용방법에 관한 상담]-[신고납부·증명발급(지급명세서)]로 접속하여 문의내용과 함께 업로드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저장 후 다음이동 클릭 시 무반응인 오류라면 아래의 조치방법을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창은 하나만 열어둔 상태로 모두 종료
② 인터넷창의 [도구→인터넷옵션→일반→설정]에서 ‘웹페이지열때마다’ 체크
③ 인터넷창의 [도구→인터넷옵션→보안→‘신뢰할수있는사이트’클릭→사이트(S)]에서 hometax.go.kr 주소추가
④ 인터넷창의 [도구→호환성보기설정]에서 hometax.go.kr 주소추가
원활한 업무처리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