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서면제출시 서류문의드립니다. - 싸부넷

  • 나의 일정
  • erp바로가기

  • 최신댓글리스트 더보기
    Erp사용질문 실무Q&A
    게시판타이틀 실무상담사례(내부용) / 상세보기
    등록일 2018-12-11 11:44:52

    제목

    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서면제출시 서류문의드립니다.

    startDate

    2017-12-21
    내용

     


     
     
    근로소득 지급명세서를 수정제출하려 하는데 서면으로 해야 합니다.
    이경우 지급명세서 서식이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소득세법 24호와
    원천징수 사무처리규정 7호 서식이 있는데 어떤것을 제출해야 하나요.
    바쁘시겠지만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항상 국세행정에 대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소득세법 시행규칙 서식 24]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원천징수사무처리규정 7호서식은 국세청에 제출하는 서류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등록일
    공지사항 [통장업로드: 자동수집] 바로빌 통장 자동수집 기능 오류로 인한 중복 수집 안내 - 조치 완... 2025-03-17
    공지사항 [오픈마켓 매출자료] 11번가 월별/일별/건별 엑셀 업로드 기능 추가 2025-03-12
    프로그램 FAQ 여신금융협회 카드 매출 엑셀 다운 및 싸부넷 업로드 방법 2025-03-07
    공지사항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여신금융협회 스크래핑 차단으로 인한 매출 자료 자동수집 기능 ... 2025-03-07
    공지사항 삼일절 휴무 안내 2025-02-28
    공지사항 [일용직] 하도급지킴이(조달청) 노무비 엑셀 다운 기능 오픈 2025-02-13
    공지사항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카드매출 자동수집 서비스 ... 2025-02-10
    프로그램 FAQ 내용을 입력할때 자동으로 나타나는 추천 텍스트를 안나오게 설정하는 방법 2025-02-04
    공지사항 설날 휴무 안내 2025-01-24
    공지사항 [2025년 1월 귀속분부터] 기업출산지원금 전액 비과세 적용 신설 2025-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