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관련 문의 - 싸부넷

  • 나의 일정
  • erp바로가기

  • 최신댓글리스트 더보기
    Erp사용질문 실무Q&A
    게시판타이틀 실무상담사례(내부용) / 상세보기
    등록일 2018-12-11 11:42:02

    제목

    연말정산 관련 문의

    startDate

    2017-12-15
    내용

     


     
     
    2017년도 08월 말일 까지 전 직장에서 근무를 하다 09월 05일에 이직하여 현 회사에서 근무 중인데, 연말정산시 필요한 서류가 따로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필요 서류가 있을시 어디서 발급 받아야하는지도 답변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항상 국세행정에 대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중 종전 근무지를 퇴사하고 현근무지에 재취업한 경우 현 근무지 연말정산시 전 근무지의 근로소득을 합산하여 정산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근무지로부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받아 현 근무지 연말정산시 회사 연말정산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두 근로소득을 합산하여 연말정산할 것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등록일
    공지사항 [통장업로드: 자동수집] 바로빌 통장 자동수집 기능 오류로 인한 중복 수집 안내 - 조치 완... 2025-03-17
    공지사항 [오픈마켓 매출자료] 11번가 월별/일별/건별 엑셀 업로드 기능 추가 2025-03-12
    프로그램 FAQ 여신금융협회 카드 매출 엑셀 다운 및 싸부넷 업로드 방법 2025-03-07
    공지사항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여신금융협회 스크래핑 차단으로 인한 매출 자료 자동수집 기능 ... 2025-03-07
    공지사항 삼일절 휴무 안내 2025-02-28
    공지사항 [일용직] 하도급지킴이(조달청) 노무비 엑셀 다운 기능 오픈 2025-02-13
    공지사항 [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카드매출 자동수집 서비스 ... 2025-02-10
    프로그램 FAQ 내용을 입력할때 자동으로 나타나는 추천 텍스트를 안나오게 설정하는 방법 2025-02-04
    공지사항 설날 휴무 안내 2025-01-24
    공지사항 [2025년 1월 귀속분부터] 기업출산지원금 전액 비과세 적용 신설 2025-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