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못했어요,,ㅠㅠ - 싸부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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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수 256 | 조회수 3,417 | 등록일 2016-01-18 00:45:47

    제목

    2015년 12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못했어요,,ㅠㅠ

    글쓴이

    킴영
    질문 내용 ㅠㅠ
    다급한 마음에 가입하자마자 질문드리네요..

    제가 깜박하고..올해 1월10일까지 작년 12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어야 하는데....이를 놓쳤습니다..

    이를 어찌해야 하는지...정말 걱정되어서 미치겠네요..

    이거 해결방법이 있는지 없다면..가산세가 얼마나오는지요,,,ㅠㅠ
    싸부 답변 ^^
    관련 글 링크걸어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지 않고 종이세금계산서 발행한 경우
    http://ssabu.net/bbs_detail.php?bbs_num=102&tb=think_board06&id=&pg=&start=0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지 못한 경우
    : http://ssabu.net/bbs_detail.php?bbs_num=1&tb=think_board06&id=&pg=&start=0

    세법상으로는 12월분을 다음해 1월 10일까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은 경우, 2%의 가산세가 있습니다..ㅠ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못했지만. 종이세금계산서를 발급한 경우는 전자세금계산서 미발급가산세가 1% 인점 업무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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