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국세상담센터입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의 [조회/발급] – [연말정산간소화] – 화면 중앙의 [소득,세액공제 자료 조회/발급]을 이용하신다면, 반드시 공인인증서 로그인해야 합니다.
만약, 공인인증서 로그인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면, 홈택스 홈페이지 하단의 [통합설치프로그램] – 공인인증서(MAGIC-PKI)를 설치파일 다운로드의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실행”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치상태가 “설치됨”으로 되어있어도 재설치해주세요)
혹여, PC가 아닌 모바일을 이용하는데 공인인증서 로그인 화면에서 인증서가 보이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인증서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PC에 있는 인증서를 모바일로 복사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활한 업무처리 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