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대리인인데요.
사업용신용카드 조회하려고 아이디 비밀번호로 조회했는데요.
비밀번호 5회이상 잘못 입력하여 계정이 잠기었을땐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안녕하십니까? 국세청 홈택스 신고납부 증명발급 상담센터입니다.
부서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잘못된 경우는 주사용자로 로그인하여 [My nts]-[부서사용자 아이디관리]를 통해 비밀번호 재발송을 해주시고, 주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잘못된 경우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찾은 후 로그인해 주시거나,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