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비 회계처리문의 드립니다 - 싸부넷

  • 나의 일정
  • erp바로가기

  • 최신댓글리스트 더보기
    Erp사용질문 실무Q&A
    게시판타이틀 실무Q/A  / 상세보기
    추천수 1335 | 조회수 84,482 | 등록일 2021-08-02 07:15:08

    제목

    알바비 회계처리문의 드립니다

    글쓴이

    거산문화재
    질문 내용 ㅠㅠ
     개인사업자 건설업종 입니다
    아르바이트로 일당 5만원(4시간근무 기준) 으로 한달 20일근무 한다고 가정하고 월100만원 정도 지출예상

    문제는 알바생이 기존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당연히 4대보험 가입되어 있죠)
    이럴경우 알바비 회계처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싸부님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목록
    실무Q/A 전체목록 (1047)
    번호
    실무 Q/A 모음
    글쓴이
    등록일
    조회
    공지글
    결산과 세무조정은 무엇인가요? [80]
    관리자
    2017-02-0313,376
    11
    사업장 현황 명세서 제출 대상~ [2]
    지니~
    2016-01-187,246
    10
    주식 취득시 질문이요 [2]
    오일
    2016-03-071,514
    9
    면세사업자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지요? [2]
    Dragon
    2016-03-045,745
    8
    현장에서 직불내역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2]
    꽃님마미
    2016-02-272,880
    7
    면세사업자관련 질문이요~!!! [3]
    설화마녀
    2016-02-241,351
    6
    처음 시작 미수금 입력 관련 질문이요 [6]
    아토즈
    2016-02-241,704
    5
    계정과목 문의 [1]
    꽃님마미
    2016-02-212,590
    4
    뭐 하나만 물어볼께요~ [2]
    용인신문
    2016-02-111,818
    3
    사업장 현황신고 문의해도 되나요~ [1]
    이호관리
    2016-02-072,777
    2
    2015년 12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못했어요,,ㅠㅠ [3]
    킴영
    2016-01-183,246
    1
    건축설계사무실입니다. 급합니다 도와주세욤 ㅜㅜ [2]
    신도시건축
    2016-01-074,663
    47.75
    48.75
    49.75
    50.75
    51.75
    5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