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인 기간 경력단절 후 신입의 맘으로 새로운 업종의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기장을 세무사에 맡기고 있는데 ..사무실에 장부프로그램이 없어. 기존에 장부라는것이 엑셀파일로 정리 되어있는것이 전부입니다.
기장을 하게 되면 한눈에 볼수 있는데 답답해서 ....
개인적으로 검토용(?)으로 입력해서 확인해보려고 회계 프로그램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싸부님께서 저같은 사람 맘을 헤아려 주셔서 이런 사이트를 개발 하셨나 봅니다.
싸부넷에 있는 자료들만 보아도 전문가 되겠습니다. ^^
P.S. 회사에 회계프로그램 없는 사무실 다니시는분들 어떻게 경리 업무를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
검색하다가 이런 마법같은 프로그램을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