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업장인데 필요성을 못 느끼셨는지,,,
개인통장 하나로 모든 업무를 보셨습니다
월급을 따로 안가져가고 여기에서 생활비도 함께 쓴거 같아요
지금은 사업자 통장 만들어서 분리했습니다^^;;
개인적인 집안일부터 사업자금이나 공사대금이며 직원들 월급 등등이요
그래서 분개 계정을 설정하는데 굉장히 애를 먹고 있습니다
1월부터 하는거라 그나마 나은데,,
병원비나 일반적인 지출, 입금 이런것들을 전부 잡손실, 잡이익으로 했는데
그렇게 해도 되련지요??
카드 할인 받은것도 잡이익이며,
카드 대급은 미지급금,
개인한테 빌린돈은 단기차입금,
캐피탈에서 빌린 돈을 조금씩 이자와 함께 갚는경우에도 단기 차입금으로 설정하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