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물건을 판매하지 않은 초기단계입니다.
오늘 매입매출장부 엑셀 파일 검색하다가 우연히 싸부넷을 알게되어 가입하엿는데,
어느정도 규모가 잇는 회사에서 사용하는건지?
현재 저 혼자 가구공방을 하고 있고, 판매량에 따라 1~2명의 직원을 쓸 생각인데,
이런 소규모 공방에서 사용해도 전혀 무리없는 프로그램인지 궁금합니다.
공방하기 전 그냥 회사원이어서 아무것도 모릅니다.
엑셀의 경우도 기초도 모르고 ㅠ(그러니 형식검색..ㅠ)
회사다니고 주위에서 보아온것이 워드나 엑셀로 장부처리하는것만 보앗습니다. 혹은 수기장부
그래서 제일 최신형(?)이 엑셀이다 싶엇고, 수치 입력하면 자동 계산되는 엑셀 파일을 검색하엿으며,
해메이다가 싸부넷 가입하엿네요.
즉, 사업 초짜, 엑셀 초짜, 회계? 세무? 그런거 몰라 ㅠㅠ 이런 상태입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