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도움받고 있어 감사합니다.
다름 아니라 저의 단체는 사단법인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자금을 위임받아 서민들에게 자금을 대출해주고 상환을 받아 납입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단체는 2017년까지 세무소에 회계 의뢰를 해오다가 비용이 부담이 되어 2018년부터 싸부를 만나 자체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세무소에서 보내온 2017년 회계장부를 보니 너무 엉터리어서 새로 시작할 때 전년도 회계를 현실과 맞추어 수정기입하고 시작했습니다.
금년 법인세 신고를 하려고 보니 이렇게 회계를 마음대로 고쳐가지고 해도 되나? 하는 의문이 들었어요. 괜찮은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