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01 |
| |
17,799 |
| |
2016-06-05 17:51:07 |
|
|
|
|
제목
|
계산서 매입 매출건 입력할때 합계금액에 관하여 |
글쓴이
|
DavidKim |
질문 내용 ㅠㅠ
|
|
싸부ERP를 손댄지 딱 3일된 초보입니다.
저희 매장은 매입과 매출을 할때 부가세 포함 100,000원 이렇게 딱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일일히 계산기로 계산을 해서 입력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자동으로 계산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매입매출전표 동영상을 다 봐도 이점을 따로 언급하시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못보고 지나칠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구요
단지 카드 매입할때만 자동계산이 적용되는것 같은데 따로 방법 있는지 궁금합니다.
벌써 시작된 여름 잘들 보내시고 해결방법을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
|
|
|
|
|
|
|
 |
Erp사용방법 질문 전체목록 (553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