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경 바로빌 정기점검으로 인해 계좌 거래내역 조회 서비스에 일시적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6월 27일 화요일 기준, 바로빌 점검 및 수정 완료되었습니다.
바로빌 점검 및 수정 시간 동안 바로빌에서 제공하는 통장 거래내역의 적요가 변경되는 문제가 있어,
싸부넷 [통장업로드] 메뉴의 [자동수집]탭에서 자료가 중복으로 수집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통장 자동수집 기능을 사용하시는 경우,
싸부넷 [통장업로드] 메뉴의 [자동수집]탭에서 중복으로 수집된 내역이 있는 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통장업로드] 메뉴의 [자동수집]탭에서 중복으로 수집된 내역이 있으신 경우에는
중복으로 수집된 내역의 체크박스에 체크하신후, 상단의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