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용 지출을 개인카드로 하는 경우가 있어서 카드 매입으로 입력하였고,
각자 사용내역에 대한 비용을 법인통장에서 지출하였습니다.
통장거래내역을 가져와서 전표처리를 하려고 보니
계정과목이 한 사람이 접대비도 있고 복리후생비도 있습니다.
계정과목을 접대비로하여 전표를 전송하면 복리후생비에 대한 내용이
없어지지 않을 것 같아서 아직 전표처리를 못 하고 있는데요 ㅠㅠ
법인카드의 경우에는 모두 미지급금으로 계정이 잡혀서 문제 없었는데
개인카드는 미지급금으로 잡히지 않더라구요...
혹시 카드 설정을 잘못해서 그런걸까요???
또 카드 사용 분 중에 부가세가 없는 거래처의 경우에는
매입면세에 입력하였는데요... ( ex))병원비, 약값.. )
면세에 입력하니 해당 카드를 사용한 개인으로 거래처를 연결해 줄 수가 없어서
누가 사용한 카드인지 지출해야 하는 비용은 얼마인지 확인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이런경우는 각각 따로 체크해서 확인해야 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