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는 처음이고......
새로 회사를 오픈하신건데...4월달부터 그냥 여기저기서 양식퍼다가 매입.매출도 급급하게 정리하고..
다행이 어제 지금까지 발행된 세금계산서 금액은 딱 맞게 정리해놨네요 ㅎ 엑셀로 ㅠㅠ
긍데 머 지출 총계나...순수익이 얼마고..재고정리도 하나도 못했고..ㅠㅠㅠ
아 ...7월에 세무서에서 머 달라고 하면...막막합니다.ㅠㅠ
누가 3~6월까지만 싹 다 정리해주면 좋겠다는 ㅎㅎㅎ
7월부터는 싸부넷으로 어찌 해보려는데...회사가 금액이나 단가가 딱 정해져있지않아서...
혹시 싸부넷은 회사마다 쓸수 있는칸만 쓸수있게??? 머 수정같은건 지원한 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