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인기업으로 시작해서 지금 저를 빼고 3명의 직원이 있는 작디작은 회사를 경영합니다
(협력사들과 함께 우리회사 너네회사가 없네요 ㅎㅎ)
경리직원은 없어서, 재고관리나 결제관련 경리업무는 제가 하는데,
소개받아 설치한 Lot. 관리 프로그램에서는 회계와 관련이 눈꼽만큼도 없고,
격 없이 지내는 협력사 덕분에 재고가 꼬일대로 꼬여서, 어떻게든 풀어내려고 애쓰는 중인
여전히 신입인 사장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아는 것 없고
일년 반이 지난 지금도 아는 것이 없고
(회계사무소에서도ㅠㅠ..이건 너무 마음아픈 일이라...차마...)
너무 답답한 마음에 요즘에 학원도 다니기 시작했는데
더더욱 모르겠는 상태가 되어서
카페 가입했다가, 댓글중에 '싸부넷'이라는 단어를 읽고 검색해서 가입했습니다
많이 배워갈게요
활용 가능하면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확인해서 사용도 해보려고요 ㅠㅠ
여튼, 그저 저에게 정보를 주신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