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를 나름 크게 쓴다고 했는데 잘 보일지 모르겠어요...
검은색 글씨가 일반적인 품목 적는거라고 가정 했을 시..
저희 회사 같은 경우 (빨간글씨)처럼 수량이 회베단위로 계산이 되서 소수점이 필요해요
(이 건은 몇일전 문의 남겼을때 좋은 안건이라고 해주셔서 안건제출 해 주신다고 하셨어요)
반품이 들어오면 (파란글씨) 처럼 매출에 마이너스를 표시를 해야 해요.
제가 기능을 사용 못하는건지 안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저희 같은 경우 품목 적은 곳에 반품 표시를 해야 해서요)
그리고 녹색 글씨처럼 할인을 해줄때가 있어요..
이럴때는 부가세가 따로 필요 없을것 같은데 자동으로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태 그냥 할인되고 반품된 총 금액만 입력을 했었는데요..
견적서에 있는 품목 그대로 입력을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몇번 입력을 했는데
안되는 기능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못 찾는 걸수도 ㅎㅎ)
저희 회사 편한쪽으로만 프로그램 이용하려는건 아니고
이용하다 보니 저희처럼 이렇게 사용하시는 회사들도 있을것 같아서 문의 드려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