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조그마한 법인 회사인데요.
기존에는 세무사에 거의 맡기고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만 하는 정도로 하고 있다가 돈의 흐름을 잘 알수 없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어제 싸부넷 가입하고 동영상 열공하고 있는 중 입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2015년 부터 시작한 회사인데
2016년도 말의 통장 잔액 입력하고 그냥 2017년도 1월부터 하나씩 입력해야 하는것인지..
아니면 기존에 있던 매출 매입장 엑셀 파일 같은 것들을 업로드 하여 싹 입력해서 시작해야 되는것인지..
당장 오늘 부터 따라하면서 할 수는 있을 것 같은데, 기존 거래가 이곳에 저장되어 있지 않으니
시작하는것에 제동이 걸리네요.
저희가 미수금도 조금 있는 편이고 해서 기존 데이터를 입력만 할 수 있다면 모두 입력을 하고 시작했으면 하는데,
이에 대한 설명이나 자료를 좀 볼 수 있을까요?
검색은 최대한 해보았지만 원하는 답을 아직 못 찾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