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주신것 잘 보았습니다.
그럼 카드 입력할 때
카드내역서 보고 자금전표에서 일자별로 입력을 하면 되나요?
예) 4월 13일 AA주유소에서 5만원 주유
차) 차량유지비 50,000 대) 미지급금 50,000
4월 28일 BB식당에서 6만원 식사
차) 복리후생비 60,000 대) 미지급금 60,000
이런식으로 자금전표에서 입력 후 5월 23일 카드대금 결제시
차)미지급금 : 총합계 금액 대) 보통예금 : 총합계금액
근데 자금전표에서 카드일자별로 다 입력해주면 법인통장에서 돈 빠져나가는 걸로 되니깐
통장금액이랑 안맞고 그건 아닌것 같은데
제가 착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ㅜㅜㅜ
매입매출전표에서 입력해줘야 하는것 같은데 아닌가요?ㅜ
매입매출전표에서 분개 외상으로 하고 입력해주면 되는건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