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부넷 자동장부로 부가세 신고했어요^^ - 싸부넷

  • 세무달력

  • 최신댓글리스트 더보기
    Erp사용질문 실무Q&A
    게시판타이틀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추천수 323 | 조회수 11,082 | 등록일 2018-01-14 15:39:37

    제목

    싸부넷 자동장부로 부가세 신고했어요^^

    글쓴이

    은주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회계초보였는데
    우연히 검색하다 알게된 싸부넷입니다.
    내가 회계를 할수있을까 걱정반 우려반 으로 시작한 싸부넷.

    동영상 들으라는 가입글  댓글따라
    총괄동영상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게 은근 재밌기까지 하더라구요.
    자신감까지  슬며시 생기기 시작.ㅋ
    내친김에 자금전표  초보자용 동영상도 듣고 틈틈히 나머지도 들었어요.,

    기대반 두근반.. 드디어
    홈택스 자동수집부터 해봤는데
    정말 자동으로 매입매출장부가 되는게
    신기방기 하더라구요.

    홈택스자료 .카드 .통장자동수집으로 빠르게  복식장부가 되니
    이번엔 부가세 신고까지  혼자 했다는ㅎㅎ
    그리고 이젠 자금전표로 통장정리까지 해요.

    초보인데 이정도면 많이 발전한거 같아
    너무 뿌듯하네요.ㅋㅋ
    싸부넷 알게되어 감사합니다.번창하세요.

    추천
    목록
    자유게시판 전체목록 (14719)
    번호
    오늘도 힘내세요, 화이팅 ~~ ^^
    글쓴이
    등록일
    조회
    공지글
    싸부넷 처음 사용시 자주하는 질문 [1481]
    관리자
    2016-12-0515,750
    공지글
    회원등급의 종류와 등업 안내입니다 [1788]
    관리자
    2016-01-2814,356
    공지글
    댓글 이모티콘 변환 리스트 입니다 ^^ [819]
    관리자
    2016-03-287,651
    14716
    완전초보
    써기
    2022-05-27360
    14715
    요즘 날이 좋네요~~ [2]
    ll햄복
    2022-05-26220
    14714
    감사합니다
    예서드림
    2022-05-25132
    14713
    확실히 날씨가 더워지니 [3]
    MTB소년
    2022-05-25247
    14712
    밥맛이 없어요.. [5]
    다야
    2022-05-25157
    14711
    싸부넷 화이팅~!!! [15]
    캔디짱
    2022-05-24202
    14710
    점심구독 [6]
    perdeo
    2022-05-23342
    14709
    가족 [3]
    기억상실
    2022-05-20169
    14708
    젊은 나에게~ ㅋㅋ [6]
    한강건설
    2022-05-20289
    14707
    시간 빨리지나가네요 [3]
    윤하
    2022-05-20281
    14706
    곧 있으면 여름이네요.. [9]
    ll햄복
    2022-05-18199
    14705
    이제야 시작했습니다 [13]
    soonzzang
    2022-05-17330
    14704
    해방감 [10]
    케빈
    2022-05-17146
    14703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겹치네요 [3]
    MTB소년
    2022-05-17295
    14702
    감기 걸리기 너무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 [12]
    perdeo
    2022-05-17287
    1
    2
    3
    4
    5
    6
    7
    8
    9
    10